Smart PIA >

컬쳐

2015-11-11 Wed

[2015 11월] 로맨틱·드라마 / 더 원 아이 러브



 SYNOPSIS  똑같은 얼굴, 또 다른 사람  예측 불허의 사랑
모든 것이 위태로운 부부 이든과 소피 는 부부 클리닉 상담을 받던 중 상담가 의 추천으로 한적한 별장을 찾는다. 서 로를 위해 떠난 여행 첫날, 자상하게 바 뀐 남편과 마주한 소피. 그리고 평소 먹 지 않는 요리를 해주는 아내와 마주한 이든. 자신들이 머문 별장과 떨어진 별 채에서 서로 다른 경험을 하게 된 그들 은 겉모습은 똑같지만 전혀 다른 성격 과 행동을 가진 또 다른 서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특별한 상황으로 인해 그들의 사랑은 또 다른 혼돈에 빠지게 되는데….

11월, 특별하고 독특한 판타지 로맨스가 시작된다. 화 <더 원 아이 러 브>의 이야기로 화 속 완벽한 1인 2역을 소화하기 위한 두 주인공, 마 크 듀플라스와 엘리자베스 모스의 연기로 개봉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 키고 있다. 이 화는 위태로운 결혼 생활을 이어가는 부부 ‘이든’과 ‘소 피’가 관계회복을 위해 떠난 주말여행에서 자신의 배우자와 겉모습은 같지만 성격은 전혀 다른 이성을 만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는 한 명당 2역을 소화해야 하는 만큼 극에 따른 그들의 연기가 관전 포인트다. 열렬히 사랑하던 초반의 만남부터 권태기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지 는 순간, 서로가 다른 이성을 만나 호기심을 느끼고 다가가는 순간까지 일상의 연애 에서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를 복잡한 감정선과 연결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 이라고. 이에 배우들은 서로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서로가 연기한 전작을 모니 터링 하는 등 철저한 분석을 했다는 후문이다. 그만큼 관객들은 사랑에 대한 남녀의 서로 다른 관점을 가감 없이 볼 수 있어 화에 깊이 있게 빠져들 수 있다. 무한한 상상력으로 만든 탄탄 한 스토리로 스릴러보다 더욱 짜릿한 판타지 로맨스를 보여줄 <더 원 아이 러브>는 오는 11월 5일 상관을 찾을 예정이니 이들의 예측불허 로맨스가 궁금하다면 극장가를 찾자.

NAIL 
체크 패턴과 톡톡 튀는 핫 핑크 컬러가 어우러진 귀여운 감성의 프렌치 네일아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