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PIA >

컬쳐

2016-02-18 Thu

[2016 2월] 드라마 / 순정


 SYNOPSIS  23년 전 첫사랑의 목소리가 라디오에서 흘러나왔다…
23년 전 첫사랑의 목소리가 라디오에서 흘러나왔다. 라디오 DJ인 ‘형준’은 생방송 중에 도착한 낯익은 이름의 편지 한통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사연을 보낸 이는 23년 전 가슴 한 켠에 묻어두었던 첫사랑 ‘정수옥’. 그녀의 손 글씨로 정성스레 쓰인 사연에 잊었던 23년의 기억이 되살아나기 시작하는데….

남은 겨울을 따뜻한 감성으로 포근하게 감싸줄 영화가 개봉한다. 한 동안 스크린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리얼 로맨스로 순수한 사랑을 다룬 영화 <순정>이다. 순정은 2003년에 개봉한 손예진 주연의 <클래식>과 수지를 국민 첫사랑으로 만들어준 <건축학개론>을 떠올리게 한다. 순진하고 순수해서 무지했던 어린 시절의 티 없이 맑은 첫사랑의 애틋함을 그린 점에서 그러하며, 차기 국민 첫사랑으로 꼽히며 청순한 매력을 내세우고 있는 배우 김소현이 주연이라는 점에서 그렇다. 영화는 개봉을 앞두고 열린 시사회와 6개 도시를 돌며 진행한 쇼케이스에서 전석 매진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홍보를 마친 상태. 뜨거운 관객 반응에 힘입어 대중들에게 소개될 날을 기다리고 있는 <순정>은 어린 시절 누구나 간직하고 있을 첫사랑의 설레임과 가슴 속 깊은 추억을 자극할 완벽한 영상과 사운드로 24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NAIL 2016 병신년을 맞아 한 해가 복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원숭이를 주제로 완성한 네일아트.
Design by 류미진(메리엘 네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