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PIA >

컬쳐

2017-10-13 Fri

[2017 10월] 10월의 별자리

 

 

자료제공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

 

 

 

 

 

물병자리

전체운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자. 어렵고 힘들더라도 회피하거나 물러나서는 안 된다. 특히 사람들과의 관계에 있어 하고 싶은 말이나 행동에 솔직해져야 한다.
금전운 재물에 있어서 평소보다 지출이 늘어날 수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불필요한 지출은 피하자. 가능하면 신용카드보다 현금이나 체크카드 사용을 권한다.
★ Lucky Items
날짜 4, 10, 18, 23   물건 손목시계   장소 번화가   색깔 네이비

 

 

물고기자리

전체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보내는 것이 좋은 시기.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억지로 해결하지 말자. 골치 아픈 일은 잊고 주변에 순응하며 지내는 것이 좋다.
금전운 재물에 있어 많은 변화가 발생하는 시기. 당신의 선택에 따라 얻는 것과 잃는 것이 달라진다. 눈앞의 이득을 따지기보다 장기적인 안목을 갖도록 하자.
★ Lucky Items
날짜 2, 14, 22, 28   물건 음료수   장소 쇼핑몰   색깔 레드

 

 

양자리

전체운 이번 달은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시기. 여유가 없으면 서두르게 되고, 서두르다 보면 실수할 수 있다. 새로운 일을 준비한다면 충분한 계획과 검토를 하도록.
금전운 기대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좋은 투자 정보나 매력적인 제안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자. 운이 따르니 복권을 사도 좋다.
★ Lucky Items
날짜 2, 10, 11, 27   물건 신문   장소 산책로   색깔 그레이

 

 

황소자리

전체운 이번 달은 주위 사람들과의 조화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말을 잘 듣자. 서로 의견 차이가 있다면 생각을 잘 조율해야 한다.
금전운 재물에 있어서 무난한 흐름이 이어지는 시기다. 수입을 늘리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다. 주변에서 자신과 뜻을 같이할 사람을 찾아보고 일을 추진하자.
★ Lucky Items
날짜 5, 8, 19, 25   물건 보양식   장소 미용실   색깔 옐로우

 

 

쌍둥이자리

전체운 일이든 사람이든 신경 써야 할 일이 많은 시기. 다른 사람 때문에 화가 나거나 스트레스 받을 수 있다.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금전운 재물과 관련한 일은 손윗사람의 뜻에 따르자. 경험이나 연륜이 많은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이 좋다. 돈에 연연해하거나 아끼려고 해서는 안 된다.
★ Lucky Items
날짜 3, 6, 11, 24   물건 향수   장소 시장   색깔 베이지

 

 

게자리

전체운 자신이 해야 할 일과 사생활의 균형을 잘 잡아야 한다.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쉬어야 할 때는 쉬도록 하자. 잠시 모든 일을 미루고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금전운 비교적 무난한 한 달이다. 수입과 지출이 어느 정도 균형을 이루는 시기. 다만 분에 넘치는 소비나 무리한 지출은 피하도록 하자.
★ Lucky Items
날짜 4, 10, 18, 26   물건 백팩   장소 공항   색깔 바이올렛

 

 

사자자리

전체운 이번 달은 꾸준하고 성실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 헛되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하자. 남들이 쉰다고 해서 같이 쉬면 남보다 앞서 갈 수 없다.
금전운 다소 빠듯한 한 달이다. 수입에 비해 지출이 늘어나는 시기다. 어쩌면 다음 달 카드 값 걱정에 전전긍긍할 수 있다. 걱정만 하지 말고 수입을 늘릴 수 있도록 방안을 찾자. 
★ Lucky Items
날짜 7, 13, 17, 30   물건 보조배터리   장소 놀이공원   색깔 블랙

 

 

처녀자리

전체운 언제 어디서든 방심하지 말고 긴장을 늦추지 말자. 아무리 자신이 하는 일이라 해도 자만하지 않는 것이 좋다. 특히 사람을 대할 때는 말을 가려서 하도록.
금전운 지출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다. 수입을 늘리기 보다는 나가는 돈을 줄이도록 하자. 현금이 부족해질 수 있으니 카드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 Lucky Items
날짜 4, 9, 17, 31   물건 핸드폰케이스   장소 공연장   색깔 연두색

 

 

천칭자리

전체운 이 달은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는 행운이 있다.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꿈꿔보자. 계획에 없던 여행이나 나들이를 가는 것도 좋다.
금전운 몸보다 머리를 써야 한다. 일을 열심히 하는 것보다는 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된다면 훌쩍 여행을 떠나보자.
★ Lucky Items
날짜 8, 13, 19, 28   물건 장바구니   장소 레스토랑   색깔 블루

 

 

전갈자리

전체운 언제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자. 당신을 위해 다른 사람을 이용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당장 손해를 보더라도 솔직한 것이 좋다.
금전운 다소 기복이 있는 한 달이다.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잘 따져보고 계획적으로 생활하자. 돈이 필요하다면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
★ Lucky Items
날짜 7, 14, 23, 28   물건 교통카드   장소 기차역   색깔 카키색

 

 

사수자리

전체운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긴 연휴와 명절로 인해 마음이 느슨해 질 수 있다. 너무 늘어지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자.
금전운  큰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 달에는 적자를 면하기만 해도 다행인 시기다. 필요한 곳에 쓰는 것도 좋지만 무리한 지출은 피하자.
★ Lucky Items
날짜 2, 15, 19, 27   물건 거울   장소 PC방   색깔 하늘색

 

 

염소자리

전체운 불필요한 걱정과 고민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으니 단순히 선택할 것. 
금전운 경제적으로는 평이한 수준을 유지할 것. 돈 문제로 걱정하거나 안절부절 할 것 없다. 돈이란 있다가도 없는 법이니 얽매이지 말고 흐르는 대로 두자.
★ Lucky Items
날짜 1, 8, 19, 22    물건 비상금   장소 주점   색깔 옐로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