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뷰티

2013-08-05 Mon

[2013 8월] SEASON MAKE UP TREND

관능적인 여성으로 변신시켜줄 나스와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해줄

겔랑의 F/W 메이크업 콜렉션으로 다가올 가을에는 매혹적이거나 혹은 로맨틱하거나.
Editor | Kim Yu Ri Nailist | Rose

 

 

 

01 Make-up Look : GUERLAIN


베일에 쌓인 듯 신비로운 매력을 담은 겔랑의 브왈레뜨 드 마담(Voilette de Madame) 가을 콜렉션. 네 가지 쉐이드 구성으로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볼을 연출해주는 블러쉬와 사랑스럽고 볼륨감 넘치는 립을 완성해줄 립스틱과 글로스, 그리고 이번 콜렉션을 통해 최초로 출시하는 두 가지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된 아이 섀도우는 로맨틱하면서도 매혹적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다. 

 

NAIL ART 
핑크와 퍼플 컬러 배색에 사랑스러운 리본 파츠 포인트로 로맨틱하게 표현한 네일아트. 

 

? 매트한 질감의 딥 컬러 섀도우와 이를 돋보이게 해줄 화려한 펄이 담긴 섀도우까지 서로 다른 두 가지 질감과 컬러를 사용할 수 있는 아이 섀도우는 에끄레 2 꿀뢰르, 7.5ml/ 6만원. 
? 로맨틱한 푸시아 핑크 컬러가 세련미 넘치는 여성스러움을 완성해 주는 네일 폴리쉬는 맥시 샤인 라끄, 10ml/ 3만원. 
? 도트 베일 장식으로 더욱 스타일리시 해진 보틀과 입술에 생기 있는 광채와 강렬한 컬러 발색을 선사할 립스틱은 루즈 G 드 겔랑, 3.5q/ 5만9천원. 
? 가벼운 텍스쳐와 빛나는 광채로 루즈 G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립글로스는 맥시 샤인 글로스, 7.5ml/ 3만 8천원. 

 

 

 


 

 

 

02 Make-up Look  : NARS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진부한 이미지를 벗고 올가을은 나스의 데카당스 가을 콜렉션으로 관능적인 여성으로 변신하는 것이 어떨는지. 이번 콜렉션은 차갑고 도도한 느낌의 매트 아이메이크업과 섹시한 디바를 연상케 하는 레드 립, 메탈릭 실버와 고혹적인 퍼플 컬러 네일 폴리쉬로 페이스부터 손끝까지 과감하고 도회적인 이미지의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그 어느 때 보다도 나스다운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NAIL ART 
매혹적인 퍼플 컬러 베이스에 실버와 골드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 엘레강스한 네일아트. 

 

? (왼쪽부터)가을과 잘 어울리는 고혹적인 퍼플 컬러 네일 
폴리쉬는 퓨리, 뛰어난 광택력의 도브 그레이 컬러 폴리쉬는 네일 폴리쉬 갈라테, 모두 15ml/ 2만 6천원. 
? 뛰어난 지속력과 뭉침 방지 포뮬러로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하는 싱글 아이 섀도우는 (위부터) #캄차카, #야말, 2.2g/ 3만 4천원.   
? 크레용 모양의 점보 사이즈 펜슬 립스틱으로 한 번의 터치로 풍부한 컬러와 매끄러운 벨벳 글로스 피니쉬를 선사하는 립 펜슬은 벨벳 매트 립 펜슬 미스테리어스 레드, 2.4g/ 3만 5천원. 
?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하루 종일 완벽한 눈매를 선사하고 간단하게 돌려 사용할 수 있는 펜슬 아이라이너는 라저 댄 라이프 롱 웨어 아이라이너 비아 데 마르텔리, 0.58g/ 3만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