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뷰티

2014-03-17 Mon

[2014 3월] Perfect Beauty



봄의 전령사가 떴다. 맥(MAC)이 제안하는 메이크업 룩 how to부터 다양한 컬러와 텍스쳐로 무장한 뷰티 아이템까지 우르르 쏟아지고 있으니, 지금당장 봄의 여인으로 변신을 꾀할 것! 
Editor Kim Yu Ri 자료제공 MAC



 


 

바비브라운 아트 스틱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제격인 치크&립용 멀티스 틱. 고농축 컬러 피그먼트 함유로 6시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색상을 지속해주어 여러 번 수정할 필요가 없다. 쉬어버터와 식물성 오일 성분이 믹 스돼 크리미하면서도 번들거리지 않는 것이 특 징. 5.6g, 3만 8천원대.

나스 나스시스트 아이 팔레트 데일리 컬러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 쉐이드와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15가지 컬러 가 적절히 믹스되어 하나만으로도 간편하게 때와 장소 가리지 않고 아름다운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15g, 12만 5천원. 

홀리카 홀리카 수퍼카라 04 수퍼브라운 글래머러스한 여성의 곡선을 닮은 ‘수퍼 글래머 브러쉬’가 풍성한 볼륨과 섬세한 컬링 효과를 준 다. 특히 밝게 염색된 모발이나 갈색 눈동자를 갖 고 있다면 신비롭고 여성스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11g, 7900원.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에이전트 제로 샤인 늘어진 모공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것이 빛나는 스킨 메이크업에 관건. 모공 커버, 번들거림을 잡 아주는 모공 프라이머 겸 파우더로 돌리고, 두드 리고, 쓸고 3단계 방법만으로 매끈하고 보송보송 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7g, 4만 5천원.

샹테카이 세이브 더 비즈 팔레트 멸종 위기에 처한 꿀벌이 우리 생태계에게 주는 위험 성에 대한 경고를 위해 꿀벌을 모티브로 제작한 캠페 인성 제품. 고운 마음만큼이나 봄과 잘 어울리는 블 루, 옐로우, 코랄 핑크, 그레이 베이지 등의 예쁜 컬 러 구성이 돋보인다. 13g, 12만 9천원.

빌리프 올마이티 선 스틱 호환마마보다 무섭다는 봄 햇살 앞 에 무릎 꿇고 싶지 않다면 자외선 차 단제는 필수. 열대지방에서 2,000년 전부터 천연 선크림으로 사용되어 유분 조절 빛 피부 트러블에도 탁월 한 ‘타나카 우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 어 부담스럽지 않게 바를 수 있다. 2 만 8천원. 

닥터자르트 바운스 뷰티 밤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터 치업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결점과 불균일한 피 부 톤을 커버해, 거친 피부결을 케어해 준다. 수 분 보습으로 널리 알려진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성분이 있어 깊은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12g, 3 만 9천원.





 








 

Lavender Lip & White Eye
맥에서는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컬러로 라벤더를 꼽았다. 시즌 트렌드 컬러인 만큼 다양한 톤의 제품이 나오고 있지만, 무턱대고 고르기보다는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 선택으로 이질감 없이 완벽한 라벤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이 관건이다. 피부 톤에 따라 라벤더, 라일락, 쿨 톤 핑크 등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줄 때에는 붓펜 타입의 컨실
러로 입술 전체의 붉은기를 잡아주는 것이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팁이다. 또한 입술에 맞춰 아이메이크업을 할 때에는 퓨어한 느낌의 화이트 글리터 베이스로 투명하고 글리터리한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HOW TO SKIN
일명 ‘조명 베이스’라고 불리는 라벤더 컬러의 ‘프렙+프라임 CC컬 러 코렉팅 일루미네이트’를 발라 빛을 가득 머금은 듯 반짝이는 피부를 표현한다. 이때 ‘프렙+프라임 CC 컬러 코렉팅 일루미네이트’와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을 섞어 발라주면 촉촉함을 더할 수 있다. 붓펜 타입의 하이라이터로 T존, 턱 등을 밝히고, 입술 전체에도 발라 입술 톤을 잡아준다.

 EYE  반짝이는 광채 피부 표현이 끝났다면 화이트 컬러 아이라이너인 아이콜 ‘패시네이팅’을 손등에 바르고 브러시에 묻혀 눈두덩 전체에 부드럽게 펴발라 준다. 그 위에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우 X4 '파티오브 파스텔’의 실버 컬러를 살짝 얹어 투명하고 반짝이는 아이를 완성한다. 이어 크림 컬러 베이스 ’펄‘로 눈가 옆을 두드려 눈가를 밝게 표현하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해준다.  

 CHEEK  피부표현과 아이 메이크업이 끝났다면 크림 컬러 베이스 ‘허쉬’ 를 치크에 두드려 볼에 생기를 불어 넣는다. 마지막으로 투명 파우더를 이용해 페이스 전체를 가볍게 쓸어주면 보송보송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LIP  라벤더 핑크 컬러인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볼드 스프링’으로 촉 촉하게 입술을 발라주고, 쿨톤 핑크인 미네랄라이즈 글라스 ‘텐더’를 얹으면 유리알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사랑스러운 라벤더 립 메이크업 완성할 수 있다.


▶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우x4 ‘어 파티 오브 파스텔스’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네 가지 쉐 이드 구성으로 은은한 반짝임과 윤 기를 선사한다. 6만 6천원. 

◀ 프렙+프라임 CC 컬러 코렉팅 SPF 30/PA+++ ‘일루메네이트’ 맥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CC크림 으로 자외선 차단, 피부결과 톤 보 정,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3 in 1 제품으로 피부톤을 맑게 표현하는 베이스 제품. 30ml, 4만 9천원. 

▶ 미네랄라이즈 글라스 ‘텐더’  유리알처럼 빛나는 입술 표현 을 위한 틴트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이 끈적임 없이 보습력을 부여해 촉촉한 립을 연출해 준 다. 6ml, 3만 3천원.

▲ 미넬라이즈 리치 립스틱 ‘볼 드 스프링’ #라벤더 핑크 미네랄 특유의 보습력이 촉촉 하면서도 탱탱한 입술을 표현 해주고, 오래도록 컬러를 지속 해 준다. 3.6g, 3만 2천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