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뷰티

2014-04-17 Thu

[2014 4월] The Fairy Of Spring


조금 더 로맨틱하고, 조금 더 화사하게 완성해주는 스프링 메이크업이 대세. 봄꽃의 아름다운 컬러와 봄 햇살의 반짝임을 담은4월의 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자. 
Editor Kim Yu Ri  Nailist Hotep




 

 


ENPRANI 엔프라니 PEONY DEW LOOK
엔프라니가 2014년 S/S 시즌 메이크업으로 청순하면서도 생생한 느낌을 전해줄 매력적인 ‘피오니 듀 룩’을 제안한다.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꽃, 작약을 연상케 하는 이번 메이크업 룩은 봄의 상큼함과 잘 어울리는 로맨틱한 컬러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총 4가지 컬러의 멀티 아이 섀도우는 부드럽게 밀착되는 터치감과 글로우 펄의 조화로 싱그럽고 부드러운 눈매를 완성 시켜주며,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할 때는 핑크 팔레트를 몽환적인 느낌을 주고 싶을땐 오렌지 팔레트를 선택하면 된다. 활력이 넘치는 봄 메이크업인 만큼 예쁜 섀도우 컬러와 함께 두 뺨에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블러셔로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자. 여기에 피부 광채를 위한 하이라이터를 더하자. 매끄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봄의 여신으로의 변신을 도와줄 것이다.


 델리킷 래디언스 피오니 글로우  피부 결정은 가려주고 매끄러움은 살려주 는 자연스러운 빛의 효과를 주는 꽃잎 광 채 하이라이터. 2만 1천원.
 델리킷 루미너스 립스틱 21  섬세한 입자가 녹아들 듯 밀착되어 고급 스러운 컬러감과 윤기를 부여하는 트렌드 컬러 립스틱. #레드 피오니 1만 8천원.
 델리킷 루미너스 피오니 블러셔  비비드 컬러와 핑크 컬러 두 가지 타입으로 자연 꽃잎 그대로의 색상을 담아 볼에 화사한 생기를 선사하는 블러셔. #02 피오니 가든, 2만 1천원.
 워터프루프 젤리펜슬 아이즈  오묘한 핑크, 골드 펄이 어우러진 ‘모로코 카 키’와 핑크 쉬머펄이 가득 함유되어 눈매를 더욱 반짝이게 연출해주는 ‘프렌치 핑크’ 아 이라이너. #09 프렌치 핑크, 8천원. 
 델리킷 루미너스 블루밍 섀도우  로맨틱하고 센슈얼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핑크 플로라 컬러가 사랑스러운 봄의 여인으로 만 들어 줄 4가지 컬러의 멀티 아이 섀도우. #01 핑크플로라, 2만 3천원.  


←NAIL 파스텔 블루와 바이올렛을 믹스해 부드러운 배색을 완성하고 그 위에 레오파드와 볼드한 스톤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봄 네일아트. Designed by Hotep




 








 


LANEIGE 라네즈 'WATER DROP TINT/NAIL'
가벼워진 옷만큼 여자들의 뷰티도 가벼워지고 있다. 라네즈에서는 물처럼 가볍고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입술과 손톱에 생기를 더해줄 워터 드롭 틴트와 네일을 선보이며, 수분감 넘치는 뷰티 노하우를 전수했다. 라네즈 ‘워터 드롭 틴트’는 틴트의 지속력과 루즈의 발색력, 글로스의 윤기를 지닌 올인원 멀티 타입으로 입술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생기 있고, 탱탱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또한, 4월과 5월, 두 달간 한정 출시되는 ‘워터 드롭 네일’은 라네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워터 시럽 포뮬러로 기존의 네일 컬러와 달리 얇고 답답함 없는 포뮬라가 특징이다. 맑고 투명한 컬러 한가지로 그러데이션 네일을 완성하거나, 두 가지 컬러를 레이어드해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어 혼자서도 쉽게 칵테일처럼 생생하고 투명한 셀프 아트를 즐길 수 있다. 별다른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도 주목받고 싶다면 이 두 가지 아이템으로 자체 발광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보자.


 워터드롭 틴트  바를수록 수분을 더해주는 생기 넘치는 볼륨 입술을 연출하는 올인원 멀티 틴트. 워터 피팅 포뮬러가 입술 에 코팅막을 형성해 산뜻하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위부터) #애프리 콧, #핫 핑크, #푸시아 핑크, 각 2만 2천원. 
 워터드롭 네일  맑고 생생한 컬러로 투명하게 빛나는 물광 네일을 완 성해주는 네일 팔리쉬로 워터 시럽 포뮬러가 손톱에 얇게 레이어링 되어 답답함 없이 깔끔한 네일을 완성 해 준다. 가격미정.


워터 드롭 네일을 활용한 칵테일 네일 레시피

 1  원컬러 그러데이션 → 여리여리한 여성스러운 느낌
 2  투컬러 그러데이션 → 오묘하고 깊은 느낌
 3  원컬러 → 생생하고 밝은 느낌
 4  일반 네일 사용 후, 탑시럽 코트 → 네일을 물광 그러데이션으로 연출
 5  그러데이션 후 펄 탑코트 사용 → 화려한 그러데이션 아트 완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