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뷰티

2015-12-17 Thu

[2015 12월] 크리스마스만 기다렸어요



품절임박이 뜨면 불안해하는 여자들의 심리를 이용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Editor Kim Yu Ri


 



Make ON
메이크온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 셀렉션, 22만 5천 원.
겨울철 초 미세먼지를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줄 화이트 브러시와 각질의 주 안식처 ‘꿈치’ 케어용 보디 브러시 그리고 골드 마사저 총 3가지의 어플리케이트가 무선충전기와 함께 들어있다. 홈케어용 토털 제품으로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Son & Park
손앤박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각 3만 6천 원.
베스트 셀러 립 크레용을 ‘레드 로지스’와 ‘슈가 로지스’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누고 각 세 제품씩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했다. 레드 로지스는 매혹적인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패키지며, 슈가 로지스는 틴트 밤 타입인 핑크 빛 틴트와 오일 립 밤 등으로 구성돼 있다.


Lush
러쉬의 스타더스트, 7만 5천 원.
크리스마스를 반짝반짝 빛나게 해 줄 것 같은 별 모양의 패키지가 돋보인다. 박스 안에는 입욕 물을 부드럽게 해주는 버블바부터 샤워젤, 욕조 가득 풍성한 거품을 채워주는 배쓰밤까지 달콤한 향이 유혹하는 6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Re:NK
리엔케이의 벨벳 CC쿠션, 7만 5천 원.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제품인 벨벳 CC쿠션을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로 구성했다. 벨벳 CC쿠션 정품에 리필 두 개를 더한 것. 벨벳 CC쿠션은 국내 최초로 벨벳 소재를 화장품에 접목한 것으로 피부를 벨벳 결처럼 부드럽게 표현해준다.


Ra mer
라 메르의 립 밤, 7만 원대.
겨울철 튼 입술에 촉촉한 단비를 내려주는 립 밤. 12월 31일까지 이 립 밤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제품 커버에 원하는 문구와 이름, 이니셜 등을 새길 수 있는 이벤트가 주어진다. 최대10자까지 가능하니 이번 기회에 나만의 립 밤을 장만해 보자.


Benefit
베네피트의 메이비 베이비 달링 듀오, 5만 4천 원.
베네피트의 시그니처 향인 메이비 베이비 향을 무려 49%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향수와 보디 크림으로 구성된 메이비 베이비 달링 듀오 세트의 매혹적이면서도 은은한 살구향이 추운 날씨로 얼어붙은 마음까지 녹인다.


Caudalie
꼬달리의 인스턴트 래디언스 세트, 가격미정.
꼬달리만의 독점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인 비니페린이 들어 있다.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민트 에센셜 오일이 함유 된 에센스 미스트인 뷰티 엘릭시르 등 꼬달리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만 묶어 더욱 특별하다.




 



Fresh
프레쉬의 프래그런스 저니 세트, 8만 6천 원.
깔끔한 패키지부터 여심을 흔드는 향수 패키지로 총 3가지 퍼퓸이 각 15ml 용기에 들어 있다. 제품은 자연의 향을 담은 프레쉬 라이프와 상큼한 자몽향의 헤스페리데스 그레이프프룻, 쉬어한 캬라멜 향과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룬 브라운 슈가 오드 퍼퓸이다.


Philosophy
필로소피의 어메이징 그레이스 홀리데이 컬렉션, 7만 5천 원.
필로소피의 베스트셀러 제품만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묶은 기프트 세트다. 3단계 향기 레이어링을 할 수 있도록 향수와 샴푸, 샤워젤 앤 버블 배쓰, 휘프드 보디 크림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깨끗하고 여성스러운 향이 매력적이다.


L'Occitane
록시땅의 쟈스민-이모르뗄 네롤리 오 드 뚜왈렛, 8만 2천 원.
록시땅 창립자 올리비에 보쏭의 오래된 친구인 프랑스 최고의 파티시에 피에르 에르메와 협업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두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조향이 돋보인다. 코르시카의 울창한 숲에서 자라는 플라워들의 향을 담은 플로럴 계열로 여성미를 극대화 해준다.


Lavin
랑방의 에끌라 드 아르페쥬 아이즈 온유 리미티드 에디션 오드퍼퓸, 8만 3천 원.
알버 엘바즈의 일러스트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로 장난스러운 윙크와 비밀스런 키스의 약속을 기 리는 빨간 입술 일러스트가 사랑 럽다. 랑방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특유의 유머와 순수한 감각이 피치의 달콤한 향과 어우러져 매력적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