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뷰티

2016-01-12 Tue

[2016 1월] Handies Fashion


Handies Fashion

네일아트에 대한 높아진 관심에 어디를 가나 주목받는 건 여자들의 손이다.
손이 곧 패션인 시대가 도래한 것. 그만큼 손 꾸밈에 분발해야 한다는 이야기다.
가장 기본적인 케어 제품인 핸드크림부터 손을 돋보이게 해줄
라인이 예쁜 주얼리, 그리고 함께하면 좋을 네일아트까지 모두 여기 있다.
Editor Kim Ji Hee   Nailist 안다솜   Photo Chun Ho



 



1. 바이오더마의 아토덤 핸드&네일 크림 50ml, 1만 5천 원.
5가지 활성 성분이 건조함으 로 인한 피부 가려움 및 갈라 짐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핸드크림. 피부 알레르기를 최소화해 어 린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사용 할 수 있는 제품.


2. 라비다의 퍼퓸드 핸드크림 스위티 부케 50ml, 2만 8천원.
6가지 식물성 오일을 240시간 동안 발효한 오일 복합체가 강 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핸 드크림. 파라핀 케어를 받은 듯 부드러운 느낌을 줘 ‘파라 핀 핸드크림’이라 불릴 정도 다. 향수 못지않은 기분 좋은 플로럴 향이 매력적. 반디의


3. 반디의 스위츄얼 노르딕디어 핸드크림 100ml, 1만 6천 원.
에스키모인들도 열광하는 호 호바씨 오일과 쉐어버터가 풍 부한 보습과 양을 부여하는 핸드크림. 악건성 피부가 사용 해도 촉촉할 정도로 깊은 보습 력을 지녔다. 반면 사용감은 산뜻하게 착돼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


4. 트레할로우스 성분이 추운 날 씨에 의해 유발된 스트레스에 맞서는 세포막을 강화해 피부 를 지켜주는 핸드크림.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수분 로브라 불리는 이 제품은 알레르기에 대항하는 특수 처방으로 예민 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 반디의 스위츄얼 핸드크림 #로즈벨벳 50ml, 1만 2천 원.
모로코, 터키, 불가리아 로즈 오일이 함유된 로즈벨벳 아로 마 핸드크림으로 피부에 벨벳 을 바른 듯 부드러운 벨벳 테 라피 효과를 준다. 슈크림 질 감의 제형이 기분 좋은 발림 을 선사하고 촉촉하게 스며들 어 매끈함까지 느낄 수 있게 해준다.


6. 아벤느의 콜드크림 핸드크림 50ml, 8천원.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을 보호하 는 고양 핸드크림. 아벤느 인기 상품이기도 한 이 제품은 실리콘 프리 타입으로 건강하게 핸드 피 부를 가꿀 수 있다. 극도의 건조 함으로 갈라진 부위에 수시로 발 라주면 개선된 효과를 눈으로 확 인할 수 있을 것.


7. 눅스의 레브드미엘 핸드 앤 네일 크림 75ml, 1만 7천원.
얼굴보다 빨리 늙는 손에 비타 민 E 성분으로 항산화 효과까 지 더해주는 핸드크림. 아카시 아 꿀과 해바라기 오일로 풍부 한 보습감은 물론 촉촉한 윤기 도 만들어 준다. 또한, 지저분 한 큐티클에 바르면 즉각적으 로 깨끗해져 집에서도 핸드케 어가 가능하다.



 

NAIL 컬러 배색의 정석인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로 감각적인 마블 아트를 연출하고, 엄지에 스톤과 라인테이프, 진주 장식을 더해 주얼리 포인트를 준 네일아트. designed by 안다솜


 


1. ‘MY SOUND’의 모티브를 반해 소리의 파장 형태를 모던하게 디자인화 한 주얼리 라인. 오른 링으로 제작되어 사이즈 조절이 용이하고 남성용도 출시되어 커플링이나 세컨링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귀걸이와 목걸이 모두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커스텀멜로우.

2.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로 현대 예술과 건축에서 향을 받은 디자인이 눈에 띈다. 창의적인 디자인의 골드 링과 구조적인 형태의 디자인이 유니크한 멋을 더하는 브레이슬릿과 링이 심플한 룩에 드레시한 포인트가 되어줄 것. 레포시 by 분더샵.

3. 최상급 담수 진주와 18K 골드가 함께 감싸고 있는 디자인이 캐주얼한 데일리 룩 뿐 아니라 럭셔리하고 세련된 룩에도 잘 어울리는 브레이슬릿. 타사키.


 

NAIL 블랙과 화이트의 심플한 베이스에 스터드와 선으로 시크한 포인트를 준 네일아트. 주얼리와 함께하면 모던함이 더욱 돋보이는 디자인. designed by 안다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