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뷰티

2017-04-28 Fri

봄철 피부 정복을 위한 skin care item

 

 

 

모공을 막는 미세먼지와 피부 수분을 앗아가는 건조한 날씨로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두 손 꼭 쥐고 놓아선 안 될 스킨케어 신제품 리스트!

 

 

Editor Kim Yu Ri Photographer Chun Ho(hand&nail) Nailist 김효경, 나츠미, 박한나, 한정미

 

 

 

1.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마이크로 폴리언트 75g, 6만 9천원.

환경 유해 성분으로부터 늘어져버린 모공이 고민이라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여 딥 클렌징 할 수 있는 이 제품이 제격. 쌀 추출물이 모공 속 노폐물을 건강하게 제거해 준다.

 

2. 빌리프의 디콕션-얼티미트 브라이트닝 버블 바스크 100ml, 4만원대.

피부 정화 작용을 일으키는 모링가 성분이 함유된 버블 마스크로 피부 디톡스에 적합한 타입. 제품 도포 후 올라온 기포를 마사지해주면 모공이 뻥 뚫리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3. 메이크프렘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폼 150ml, 1만 6천원.

약산성 클렌징 폼의 단점으로 꼽혔던 거품력을 개선한 풍부한 버블 타입의 제품,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게 클렌징 하는 동시에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4. 아가타 코스메틱의 프리미에르 인텐시브 데일리 필링 크림 50ml, 4만 5천원.

각질 제거 후 느껴지는 건조함이 싫다면 영양을 부여하는 크림타입의 필링 제품을 사용할 것. 각질 제거는 물론 유·수분 밸런스까지 맞춰줘 데일리 필링 크림으로 사용하기 좋다.

 

5. 오이보스의 바이탈샤움 클렌징무스 150ml, 2만 8천원.

청정 피레네 산맥의 온천수로 만든 저 자극 수분 클렌저. 거품을 문질러 줄수록 점점 더 쫀쫀해지는 텍스쳐와 함께 딥 클렌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6. 시어테라 오가닉스의 로즈힙 블랙솝 118ml, 4만 2천원.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 유기농 로즈힙 오일이 함유돼 세안 후 촉촉한 것은 물론, 일주일에 1~2회 정도 마스크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7. 케어존의 약산성 폼클렌저 200ml, 1만 5천원.

피부와 유사한 PH 6.0의 약산성 폼으로 부드럽고 섬세한 미세 거품이 특징. 비타민 유도체가 함유된 캡슐과 시트러스 추출물이 들어있어 손상 받은 피부를 진정하고 강화해 준다.

 

8. 스킨앤코 로마의 트러플 테라피 클렌징 폼, 가격미정.

세계 청정지역으로 꼽히는 이탈리아 움브리아 농장에서 수확한 트러플(송로버섯)로 만든 테라피 클렌징 제품. 향산화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활력을 찾아주는데 탁월하다.

 

9.리아네이처의 맘앤 트윈스 스킨토닉밤 15g, 2만1,500원.

순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신생아와 함께 사용해도 무관할 만큼 자극이 거의 없는 멀티 밤. 피부, 모발 등 거칠어진 곳에 사용하면 윤기와 생기를 얻을 수 있다.

10. 비욘드 더레미디의 블랙헤드 클리어링 밤 30ml, 2만원.

진저 추출물과 마시멜로우 뿌리 추출물이 함유된 밤으로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피지와 블랙헤드를 녹일 수 있다.

 

11. 비욘드 더레미디의 비포 블랙헤도 수분크림 50ml, 2만원.

지성 타입 피부에 사용하면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피지 케어 수분 크림. 시원하고 산뜻한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어 여름까지 사용해도 좋다.

 

12. 비프루브의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 SPF30 PA+++ 35ml, 2만 5천원.

일명 미세먼지 방어크림으로 불리는 제품.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플루스탑 성분이 함유되어 유해 물질이 피부에 흡착되는 것을 막아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13. 아이소이의 센시티브 스킨 하이드로 수딩 젤 80ml, 4만 3천원.

피부 안팎으로 듀얼 쿨링 효과를 주어 빠르게 피부를 진정해 주는 제품. 피부가 가장 건강할 수 있는 적정온도를 유지해줘 민감한 피부의 장벽도 튼튼하게 지켜준다. 

 

14. 더마리프트의 어드밴스덤 트리플-애씨드 2% 수분 필링 크림 50ml, 3만 5천원.

수분 충전과 함께 각질까지 부드럽게 녹일 수 있는 수분 필링 크림. 하루 2회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펴 발라주면 각질을 녹이고 촉촉하게 수분막을 더해준다.

 

15. 클라란스의 하이드라-에센셜 쿨링 젤 50ml, 6만 2천원.

생명의 잎이라 불리는 유기농 칼란코에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강화해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집중 보습과 광채 부여에 좋은 효능을 갖고 있다.

16. 키엘의 투명 광채 크림 50ml, 7만 2천원대.

미백, 피부결, 보습까지 한 번에 케어하고 싶을 때 필요한 제품. 액티베이티드 c 성분이 함유돼 이미 생성된 색소 침착은 물론 잠재된 멜라닌 생성도 억제해 주는 효과를 지녔다.

 

17. 이네이처의 스퀴즈 그린 워터리 젤 크림 50ml, 2만 5천원.

수분 젤이 피부 겉면에 수분막을 형성하고 오일 캡슐이 이중 보습막을 만들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크림.

 

NAIL 1 하얀 도화지 위에 묽게 번진 수채화 물감처럼 화이트 베이스에 알록달록한 비비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네일아트. designed by 박한나

 

NAIL 2 톤 다운된 차분한 색감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마블 패턴과 싱그러운 그린컬러가 어우러져 봄을 연출하는 아트. designed by 한정미

 

NAIL 3 눈부신 민트 컬러 베이스에 핑크 야로우 컬러로 활짝 핀 플라워를 그려 넣고 진주와 스톤 등으로 반짝임을 넣은 봄 네일아트. designed by 나츠미

 

NAIL 4 알록달록 수를 놓은 듯 화려한 컬러감의 비즈 장식을 더해 경쾌한 봄날을 표현한 네온 컬러 포인트의 네일아트. designed by 김효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