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뷰티

2017-11-29 Wed

홀리데이 네일 & 뷰티

 

 

잦은 모임과 다양한 축제가 기다리고 있는 11월을 위한 추천 네일 컬러&디자인과 장시간 외출에도 처음 모습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지켜줄 내추럴 뷰티 제품들.

 

Editor Seo Hye Rim  Photographer Chun Ho  Nailist 이하늬

 

 

 

 

1 차분함이 느껴지는 다운 톤의 오렌지 컬러 젤은 CTS-048

2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포인트 색인 그린 컬러 젤은 GC-033M.

3 깊이 있는 매혹적인 색감의 딥 레드 젤은 GC-035M.

4 세련된 감각의 핑크 컬러 젤은 CTS-046.

5 은은한 펄감이 가미된 딥 블루 젤은 GC-038M.

6 선명하고 맑은 레드 컬러 젤은 GC-042M.

 

 

 

BEAUTY ITEM

 

1 랑콤의 압솔뤼 루즈 르 비쥬 #1955 루즈드로즈, 가격미정.
입술 모양으로 컷팅 된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립스틱. 맑고 화사한 레드 컬러가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만들어주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 준다.

2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리퀴드새틴 30ml, 2만 8천원.
피부 속부터 비쳐 오르는 은은한 빛이 새틴같이 곱고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 주는 파운데이션. 갓 바른 듯 신선한 광채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어 장시간 외출에 유용하다.

3 헤리치의 스타일러, 가격미정.
윤기 있고 풍성한 모발은 건강한 여성미를 상징한다. 겨울철 더욱 건조해지는 모발에 발라주면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해 자연스러운 컬과 함께 풍성한 헤어를 연출해주는 제품.

 

 

4 에뛰드 하우스의 지니 멀티밤 35g, 9천 원.
들뜨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광채 코팅 멀티 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코팅 효과는 물론 깊은 보습까지 책임진다.

5 리리코스의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 15g, 4만 3천 원.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촘촘하고 빈틈없는 탄력감을 더해주는 제품.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6 글램글로우의 파워레인저스 그래비티머드 퍼밍 트리트먼드 그린&골드, 가격미정.
즉각적인 타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탄력 증진 필오프 타입의 마스크 팩으로. 장시간 외출로 지친 피부를 위한 진정이나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피부가 탄탄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1 맑고 선명한 레드 글리터 컬러 폴리쉬는 UP505G 레드 스파클

2 궁극의 반짝임을 지닌 골드 글리터 폴리쉬는 UP906G 골드다이아

3 대담하고 선명한 색감의 레드 컬러 젤은 GF524 레드 홀리데이

4 부드러운 색감의 핑크 컬러 젤은 GF166 캐시미어 핑크

5 홀로그램 오펄 글리터 컬러 폴리쉬는 UP804G 웨딩 다이아.

 

 

BEAUTY ITEM

 

1 이솝의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 120ml, 4만 3천 원.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진정효과에 독특한 스파이시 향까지 선사하는 바디밤. 자연스럽게 광채 나는 보디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보디 로션 대신 사용하면 된다.

2 랑콤의 압솔뤼 로즈 글로스 쉬어 #317 핑크 클릭, 가격미정.
은은한 펄이 입술 위를 코팅 하듯 감싸 안아주는 립글로스. 피부 혈색을 생기 있게 하는 핑크 컬러로 얼굴 전체를 화사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3 아쿠탑의 듀얼 이펙트 시그니처 톤 업 캡슐 에센스, 가격미정.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피부가 한 톤 톤업 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에센스. 미백과 보습에 뛰어나며 피부결 정돈 효과도 누릴 수 있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4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퓨전 포어 코렉팅 쿠션 12g, 2만 4천 원.
자연스러움은 유지하고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커버해주는 에센스 타입의 쿠션. 방울방울 수분이 보일만큼 65% 이상의 수분 에센스가 담겨 있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구현해 준다.

5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컨투어링 북, 2만 8천 원.
셰딩, 하이라이터, 블러셔 이 모든 기능이 하나의 북에 담긴 제품.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거울이 내장되어 있어 어디서든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