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패션

2013-12-11 Wed

[2013 12월] FASHION TREND ISSUE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패션 이슈와 2014년을 준비하는 패션 소식을 fashion trend report에서 엿봤다
Editor | Kim Yu Ri







 

COACH 내 남자의 품격 ‘선물’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머리가 빠질 것 같다. 이벤트가 많은 12 엔 더욱 그렇다. 아니나 다를까 연말을 앞두고 여자들에게 주어진 ‘옷 걱정’에 버금가는 애인에게 줄 ‘선물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 한 브랜드에서는 연말 기프트를 제안 한단다. 그 중 코치에서 내놓 은 비즈니스 맨을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은 고급스러운 소재 와 컬러, 아이템 구성으로 이 시대 남자들에게 꼭 필요한 것만 모았다. 또한, 매년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BEST 5에 꼭 드는 의류, 가방, 목도리, 장갑이 모두 있으니 각 브랜드에서 내 놓은 ‘홀리데이 기프트’에 주목한다 면 실패 없는 선물을 할 수 있을 것. 



 


  

 

 

 

 

◀LEONARD 때이른 꽃 맞이 아직 겨울이 한창이지만 패션계는 일 찍이부터 봄맞이에 나섰다. 레오나드 (LEONARD)의 2014 S/S 콜렉션의 시그 니처 플라워 프린트 의상들을 보고 있 자니 잠시 추위도 물러가는 듯 하다. 플라워는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프린트 인 만큼 매년 조금씩 새로워 지 고 다양해 지는데, 레로나드에서는 아 티스트가 수작업으로 만든 화려한 프 린트를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 한 최고급 실크 저지를 사용해 절제되 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선보였으며, 화이트와 핫핑크 컬러의 극명한 대비 를 통해 화려한 봄 분위기를 표현하며 꽃놀이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ANDY&DEBB 로맨틱 액션 견고한 정지자세가 아름다운 스포츠 펜싱, 사격, 양궁. 패션과는 전혀 상관 이 없을 것 같은 이 스포츠들은 앤디앤뎁의 런웨이 위에서 키워드가 되어 하나의 아름다움으로 재탄생했다.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스포츠웨 어 특유의 구조적인 디테일과 몸을 보호하기 위한 장치들은 옷의 섬세한 디 테일로 완성됐으며 이와 상반되는 컬러와 소재, 프린트와 자수는 로맨틱한 느낌을 더했다. 절제된 듯 곧게 뻗은 실루엣과 우아한 컬러의 흐름은 리드 미컬한 조화를 이뤘고,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은 리얼웨이룩으로 활용하 기에도 손색이 없는 듯 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