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look >

이달의 스페셜

2017-06-04 Sun

시즌 네일 콘테스트

 

 

 

시즌별로 진행되는 네일 엑스포에서는 지금껏 쌓아온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네일 콘테스트가 함께 진행된다. 박람회가 열리는 4월, 6월, 8월, 10일까지 총 4번의 대회가 펼쳐지고 상반기 대회를 위한일정은 모두 공지된 상태다. 지난 4월에 열린 코리아 네일 컵 2017과 월드 래쉬 챔피언십 2017을 비롯해 오는 6월과 8월에 열릴 콘테스트 소식을 담았다.

 

 

Editor Seo Hyo Rim  Photographer Chun Ho

 

 

KOREA NAIL CUP 2017

 

지난 4월 29일 2017 네일 엑스포 코리아의 행사 둘째 날, 제 2전시장에서는 네일 콘테스트를 위해 모인 선수들로 북적였다. 한국네일협회가 주최하고 한국핸드아트스타일링협회가 주관하는 <KOREA NAIL CUP 2017>에 참가하기 위해서다. 이날 대회에 모인 선수는 300여 명으로 스튜던트부터 주니어, 프로페셔널, 프리까지 다양한 실력과 경력을 지닌 이들이 총 500여 종목에 출전해 실력을 겨룬다. 대회 종목은 크게 그랜드 챔피언과 아트 챔피언 코스로 나뉜다. 세분화하면 네일 테크닉과 아트로 구분되어 있으며, 선수들은 자신의 포지션에 맞춰 대회에 임할 종목을 선택 후 시험을 치르게 된다. 이날 대회를 통해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은 부문 통합 15명. 이들 모두 전체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부문별로 각 1, 2, 3위의 영광을 안았다.


 

WORLD LASH CHAMPIONSHIP 2017


박람회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속눈썹을 주제로 한 <월드 래쉬 챔피언십 2017>이 열렸다. 한국네일협회 주최, 한국핸드아트스타일링협회 주관, 월드제이비의 협찬 아래 대회가 진행되었다. 기술과 아트, 자유 종목으로 구성된 이번 콘테스트에는 총 120여 명의 학생이 출전해 150종목에 임했다. 속눈썹 단일 대회로서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선수가 참여한 것으로 속눈썹 콘테스트 사상 참여 인원, 종목 모두 큰 규모를 자랑했다. 시상은 주니어, 프로, 인터내셔널부문으로 나뉘어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에게 트로피와 상금, 상품이 전달되었다. 이날 대회에서 상을 받은 참가 선수들 중 높은 성적을 거둔 선수에게는 그랜드 챔피언의 명예가 주어졌다.

 

 


 

G-NAIL CUP 2017


오는 6월 10일 광주에서 열리는 <GINAIL>에서는 제 1회 G-NAIL CUP 2017이 열린다. 박람회가 시작되는 10일에 진행되는 이 대회는 크게 세 가지 종목(기술, 아트, 살롱)으로 준비되어 있고, 그 안에서 대회에 임할 종목 선택 할 수 있다. 네일 엑스포가 광주지역에서 처음으로 개최됨에 따라 G-NAIL CUP 또한 첫 회를 맞아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남다른 대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G-NAIL CUP 2017에 참가해 수상한 선수라면 제 1기 수상자라는 타이틀까지 얻어갈 수 있게 되는 것. 현재 많은 선수들이 참가를 희망한 가운데 정확한 인원과 규모는 확정되지 않은 상태나 첫 대회인 만큼 탄탄한 구성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선수들이 불편함 없이 대회에 임할 수 있도록 준비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위해서는 한국네일협회가 주최를 맡았으며 브랜드 쇼미가 협찬사로 나서 후원을 아끼지 않는다.

 


 

 

NAIL WORLD CHAMPIONSHIP 2017


제 4회를 맞는 <네일 월드 챔피언십 2017>이 오는 8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치러진다. 한국네일협회가 주최하고 핸드아트스타일링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브랜드 젤리핏이 아낌없는 후원과 지지에 나선다. 대회는 네일과 속눈썹 두 가지 주제를 놓고 펼쳐진다. 19일은 네일 종목 프로, 주니어, 살롱 부문 경연이 열리고, 20일은 속눈썹 프로, 주니어, 네일 종목은 스튜던트 부문 대회가 진행된다. 대회를 위한 참가 심청은 6월 15일부터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대회 출전을 희망하는 선수는 아래 사이트에서 콘테스트 카테고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