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look >

커버스토리

[2015 5월] My Beloved Dolls

기사입력 2015-05-11 17:13:23


소녀의 마음을 빼앗은 건 멋진 남자가 아니었다.
턱시도에 핑크색 보타이로 멋을 낸 작은 인형이었을 뿐.

Editor Kim Yu Ri  Photography Chun Ho  Model kate  Nailist Rose
Make-up Jo Ha Na  Hair Jang Hye yeon  Stylist Koh Ara

 

레이스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블라우스는 프리마돈나, 커다란 스톤 장미 이어링은 겟미블링, 플라워와 리본이 장식된 화사한 헤어핀은 레나크리스.

 

 

 

①  베이스 컬러(화이트) 젤을 2-coat 한다.
②  컬러(그린, 옐로우, 핑크, 오렌지, 네온 그린) 젤을 랜덤 도포한다.
③  컬러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한다.
④  컬러(블랙) 젤 라이너로 하트 모티브와 레터링 아트를 그린 후 톱 젤로 마무리 한다.

 

 

 



퀼팅 소재의 하트 모티브 원피스는 프리마돈나, 헤어에 쓴 티아라는 티아라, 스톤이 화려하게 장식된 뱅글은 블랙뮤즈, 블루스톤 링은 케이트앤켈리, 형형색색의 스톤이 장식된 팝적인 느낌의 웨지힐은 슈콤마보니.

 

 

 

①  컬러(화이트) 젤을 2-coat 한다.
②  컬러(블루) 젤로 하트 모티브를 그린 후 그 여백을 채운다.
③  브러시로 하트 모티브의 경계를 그러데이션 한다.
④  오로라 원형 스팽글로 플라워 모티브를 디자인한 후 톱 젤로 마무리 한다.

 

 

소녀감성의 핑크 컬러 블라우스와 플라워 레이스 스커트는 모두 레니본, 화이트 삭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핑크 스톤 이어링은 바사반티, 사랑스러운 헤어밴드는 레나크리스, 블랙&핫핑크 컬러의 배색 을 슈콤마보니.

 

 

①  글리터(화이트 펄) 젤을 2-coat 한다.
②  컬러(화이트) 젤 라이너로 그림과 같이 곡선을 연결하여 그린다.
③  컬러(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젤 라이너로 남은 공간을 번갈아 가며 채운다.
④  샌드(베이지) 젤을 랜덤 도포하여 질감을 살린 후 톱 젤로 마무리 한다.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그려진 블루 컬러 원피스는 질스튜어트, 함께 매치한 화이트 삭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누드 톤의 심플한 은 모노바비, 커다란 스톤과 체인이 돋보이는 뱅글은 케이트앤켈리, 진주가 장식된 이어링은 겟미블링, 헤어에 장식한 레이스 리본 은 레니크리스.

 

 

①  컬러(스카이 블루) 젤을 2-coat 한다.
②  컬러(화이트) 젤로 브러시 터치를 살려 랜덤 도포한다.
③  컬러(옐로우 그린) 젤을 그림과 같이 테두리 라인을 그러데이션 한다.
④  골드 스터드와 진주를 장식한 후 톱 젤로 마무리 한다.

 

 

 

 

 

 

작은 도트 패턴이 새겨진 핑크 컬러 블라우스는 레니본, 스트라이프 패턴의 핫팬츠는 클럽 모나코, 화이트 삭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톡톡튀는 핫 핑크 컬러의 은 스티브매든, 얇은 체인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워치는 루이까또즈, 커다란 플라워 링은 프란시스케이, 볼드한 스톤이 다양하게 어우러진 이어링은 겟미블링.

 
 

 

①  컬러(베이비 핑크) 젤을 2-coat 한다.
②  컬러(핑크, 화이트, 오렌지) 젤을 그림과 같이 추상적인 플라워 모티브로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③  컬러(브라운) 젤을 묽게하여 표면 전체를 세로 방향으로 그러데이션 한다.
④  컬러(화이트) 젤 라이너로 그림과 같이 세로 방향으로 랜덤 도포한 후 톱 젤로 마무리 한다.

 

 

 

 

허리라인을 강조한 샤 원피스는 레니본, 글리터의 반짝임이 화려한 느낌을 주는 을 모노바비, 화사한 플라워가 이어진 네크리스는 케이트앤켈리, 앙증맞은 진주가 달린 여성스러운 이어링은 겟미블링.

 

 

①  베이스 컬러(화이트) 위로 컬러(딥 퍼플) 젤로 그림과 같이 사선 그러데이션을 한다.
②  같은 방법으로 컬러(핑크, 라이트 베이지) 젤로도 사선 그러데이션 한다.
③  컬러(화이트) 젤 라이너로 그림과 같이 라인을 그린다. 
④  컬러(라이트 그린) 젤로 테두리 라인을 그린 후 톱 젤로 마무리 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