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핫이슈

2015-12-15 Tue

[2015 12월] 이건 꼭 사야지! 2015년 베스트 네일 컬러들

 

 

당신의 네일 쇼핑에 현명한 가이드가 되기 위해 준비한 <NAIL’TV>의<베스트 오브 네일 컬러>.
각 브랜드마다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컬러들을 알아보는 시간.


Editor Kim Ha Na

 

 

OPI
오피아이 F16

OPI 누드 컬러 중 단연 베스트 오브 베스트 컬러다. 매끈한 컬러감과 광택력은 물론이거니와 어떤 룩에든 잘 어울려 여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BANDI
반디 그레이 스완 GF910

올 봄에 출시된 그레이 컬러의 반디 그레이 스완 컬러. 차분한 컬러감은 물론 우수한 발림성, 발색력을 자랑하며 인기가 높다.
GELLYFIT
젤리핏 SW02

아이보리 톤과 핑크 톤의 중간 컬러로 자연에 가까운 부드럽고, 뉴트럴한 컬러로 동양인 피부를 깨끗하게 보이게 해줘 사랑받고 있는 컬러다.

KENZICO
켄지코네일 패치워크 PK-07

가을, 겨울 인기 컬러인 버건디 컬러로 올 한해 가장 사랑받은 컬러이기도 하다. 선명한 발색력은 물론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인기가 높다.

CANDYNAIL
캔디네일 스윗 캔디 070

블루 퍼플 빛 컬러에 잔펄이 섞여 있는 컬러로 발색력과 발림성이 우수하며 사계절 내내 인기 있는 컬러라고.

APRESSO
아쁘레쑤 카멜레온 젤 팔리쉬 5001

옐로우, 화이트 투 톤 컬러로 팔색조 매력을 가진 젤 팔리쉬. 오묘한 투 톤 컬러로 살롱주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I2EMI
아이즈미 라이트 핑크 IM212

휘발성이 강한 모노머나 유기용제를 쓰지 않고 100% 고농도 Resin을 사용하여 냄새가 전혀 없다. 또한 흘러내림이 없고, self-leveling이 우수하여 시술자의 작업성을 최적화한 핑크 컬러다.

MOSTIVE
모스티브 DI03

발색력이 뛰어난 실버 컬러로 광택이 좋고 잘 벗겨지지 않을뿐더러 섹시하고 세련된 아트 연출이 가능해 인기.

SECRET
시크릿 크림젤 GR3250 블랙홀

출시와 동시에 2주만에 품절. 톤 다운된 고급스러운 빛에 잔잔한 글리터가 빛에 반사되어 더욱 깊이감이 있어보이는 컬러다. 명도는 어둡지만 맑은 채도로 사계절 모두 사랑 받는 컬러이다.
EMI
이엠아이 임파스타 화이트

포스터물감 같은 질감의 젤. 원하는 모든 점, 선, 면을 표현할 수 있고 단면부터 2D, 3D까지 시술이 가능한 어떤 것으로도 대체 불가능한 젤.
DIAMI
다이아미 DP247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핑크 톤의 다이아미 네일 락커. 글리터나 스톤 장식으로 살짝 포인트를 살려 웨딩 네일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인 컬러.
 
DEBORAH LIPPMANN
데보라 립만 글리터 앤드 비 게이

감각적인 컬러로 이미 할리우드 및 국내 셀러브리티에게 사랑받는 컬러. 다른 컬러와 믹스해 포인트를 살려 고급스러운 아트를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KONAD
코나드 딥 마르살라

뛰어난 발색력과 광택력을 지닌 소프트 젤 폴리쉬로 충격 흡수가 되어 젤의 크렉 현상이 일어나지 않아 인기.
TROUDELAPIN
토드라팡 161 Sentiment & Sensibility

5가지 이상의 실버 글리터가 들어가 있어 반짝임이 돋보이는 컬러. 출시 후 단 기간에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
SIERO
시에로 포르티시모 네일 로얄 블루

원콧만으로도 마무리 되는 강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북유럽 감성을 담은 트렌디한 컬러로 여성들에게 인기.
 
ETUDE
에뛰드 호수의 물안개 378호

오로라빛을 머금어 신비롭게 빛나는 골드핑크 컬러로 컬러와 다른 계열의 미세 반전 펄 피그먼트가 돋보인다.
 
INNISFREE
이니스프리 별자리 네일 173호

가을 밤, 별자리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글리터 팔리쉬 핑크, 골드 계열의 달빛 머금은 컬러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

MODI
모디 글램 68호 라이딩 후드

톤 다운된 버건디 계열의 차분한 컬러로
언제든 바르기 좋고 특히 가을에 가장
많이 팔리는 컬러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