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핫이슈

2016-05-30 Mon

[2016 5월] Lumigarnet Festival

 

 

   

Lumigarnet Festival

 

4000여명의 루가인이 함께하는 루미가넷 네일 페스티벌이 '네일엑스포코리아2016' 전시장 내 2관에서 성대하게 치러졌다.루미가넷은 20주년을 맞아 이념, 비전 그리고 전략을 분명히 세워 향후 20년을 위해 전 루가인이 하나로 힘을 모은다는 선포와 함께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렸다.

올해 축제는 총 3부에 걸쳐 진행, 1부는 루미가넷의 과거, 현재, 미래를 재조명, 20주년 기념식을 시작으로 루미간세-GK네일 합병식이 치뤄지며 오후 2부에서는 웰니스 상품 런칭 쇼와 네일티비와 함께하는 2016 네일 아트 트렌드 쇼가 펼쳐졌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루미가넷 신 20년 비전을 선포 C.E.O 특강이 진행되며 루미가넷 팀 공연 외 루가 합창 공연을 선보였다.

 

 

 

 


루미가넷 20주년 기념식은 각 나라별 기수단 행진을 시작으로 루미가넷 20주년 히스토리 영상으로 과거를 재조명 및 이념을 재정립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곧이어 루미가넷 전성실 대표의 축사가 이어졌다. 11:30에는루미가넷-GK네일 합병식이 이어져 또 한번 국내 최대의 네일 기업임을 자랑했다.
2부에서는 파워블로거이자 네일 멘토 지숙, 재치있는 입담꾼 김생민, 귀엽고 깜찍한 에이프릴 예나, 인기 네일아티스트 센스홍, 루미가넷 김지영 팀장이 함께한 대한민국 최초의 네일쇼, '아 유 레디, 인스타(Are You Ready, Insta!)'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아 유 레디 인스타' 네일쇼에서는 OPI 인피니트샤인 2016 S/S 트렌드 네일 컬러 제시 및 신제품에 대한 소개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보여줘 루가인 및 방문했던 관람객에게 호평을 얻었다.
특히 웰빙젤 인피니트샤인 봄 컬러와 여름 컬러와 함께 데일리 룩에 어울리는 아트를 인기 네일아티스트 센스홍이 직접 시연, 자신만의 노하우를 선보였으며 레인보우 지숙, 예나까지도 시연에 참여해 분위기는 더욱 고조됐다. 이어서 집에서도 손쉽게 손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제작된 일회용 제품의 이스팀 바이탈 시스템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문했던 관람객조차 몰랐던 제품이라 더욱 반응은 뜨거웠다.

 

 


이스팀 바이탈 시스템, 일명 VM시스템으로 불리는 차세대 핸드 케어 제품은 피부 톤, 피부의 생기를 즉시 잡아주며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루미가넷 김지영 팀장이 직접 1~6단계 시연, 제품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 아 유 레디 인스타' 모든 시연을 마친 후 루미가넷, 올리브데올리브, 네일티비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준비한 네일 패션쇼가 이어졌는데, 데일리 룩에 어울리는 세련된 아트를 선보였다.
마지막 3부에서는 루미가넷 팀 공연과 아이돌 그룹 탑톡의 축하공연을 끝으로 루미가넷 20주년 페스티벌은 막을 내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