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상품

2016-08-03 Wed

더페이스샵 디즈니 친구를 내 손 안에~

 

 

더페이스샵이 디즈니 캐릭터가 새겨진 ‘미키&미니마우스_핸드케어 3종’과 ‘트렌디 네일즈 곰돌이 푸 콜라보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곰돌이 푸 등을 적용해 귀엽고 앙증맞은 분위기를 강조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을 완성해준다. 더페이스샵의 ‘미키&미니마우스_핸드케어 3종’은 핸드크림 2종과 버블 핸드워시 1종, ‘트렌디 네일즈 곰돌이 푸 콜라보 에디션’은 어린 시절 함께했던 푸와 친구들이 새겨진 네일 컬러와 드라이 데칼 스티커로 구성된다.


먼저, 핸드크림 2종은 피부 타입과 향에 따라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로 선택이 가능하다. ‘미키마우스 _핸드크림’은 젤 형태로 피부에 가볍게 발리며, 상큼하게 톡 쏘는 라임 향을 더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산뜻한 핸드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미니마우스_핸드크림은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크림 타입으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플로랄 향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핸드백에 들어가는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더했다. 또한, ‘미키마우스_버블 핸드워시’는 망고 향이 나는 버블 타입의 펌프형 제품으로 간편하고 깔끔하게 손을 세정할 수 있으며, 가정이나 회사에 비치해두고 사용하기에좋다.

 

이외에도 ‘트렌디 네일즈 곰돌이 푸 에디션’은 곰돌이 푸와 친구들의 따뜻한 우정이 담긴 7가지 네일 컬러와 용기에 그려진 앙증맞은 캐릭터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또한, 손톱 끝에 붙이는 드라이 데칼을 이용해 깜찍하고 간편하게 네일 아트를 연출할 수 네일 아트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미키&미니 핸드크림 6천원, 핸드워시 7천원, 트렌디 네일즈 곰돌이 푸 에디션 3천5백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