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상품

2017-01-31 Tue

내가 제일 잘 나가!!

 

 

 

 

예쁜 손톱 컬러를 위해 꼭 필요한 베이스, 탑 젤! 아무거나 쓰면 아무리 괜찮은 디자인도 오래가지 못하거나 완성도가 떨어진다. 살롱 원장들이 그토록 즐겨 쓴다는 베이스, 탑 젤을 한데 모아봤다.

 

 

 


Editor Kim Ha Na | NAIL Bandi, Estemio, Diami, Think of nail, Graciajapan, Kenzico, She maeryo

 

 

 

 

 
반디 에그 영양 베이스, 젤리끄 탑 젤
손상없이 오래가는 젤 네일을 위한 뉴 케어 시스템 에그 영양 베이스와 젤리끄 탑 젤. 에그 단백질이 손톱에 영양막을 입혀 손상으로 부터 보호해주고 컬러의 지속력을 높이는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했다고. 컬러를 쫀쫀하게 잡아주고 부드러운 쏙 오프가 가능해 살롱주들에게 인기.

 

 

 

 


DIAMI 베이직 씰 베이스 젤, 글래스 탑 젤
다이아미 대표 베이스 젤 베이직 씰. 얇은 손톱을 휘청임 없이 3~4주 지속력을 자랑하며 글래스 탑 젤은 지속력과 유리알처럼 빛나는 광택을 자랑한다.

 


에스떼미오 익스텐션, 아트 탑 젤
에스떼미오 탑 젤 시리즈 중 점도가 제일 높고 내구성이 뛰어나 익스텐션 탑 젤. 찢어진 손톱의 랩핑 용이나 울퉁불퉁한 면을 고르게 메꾸어 주며 손톱 표면의 젤과 두꺼운 파츠 등 아트와의 접착력을 최상으로 만들어 주는 동시에 지속력을 높여준다. 아트탑 젤은 클리어 젤을 얇게 녹여 높은 텍스쳐로 투명감, 광택감, 지속력을 지닌 아트 전용 탑 젤. 흘러내림 없이 하이 포인트 두께를 만들 때 컨트롤이 용이하며 디테일한 아트 시술 시 편리하다고.

 

 

 

 


She Maeryo 골드 베이스, 퍼펙트 탑 젤
미경화 젤을 닦지 않아도 되는 쉬매료 퍼펙트 탑 젤, 그리고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골드 베이스

 


Think of Nail 돼지탑, 곰 베이스
네일 업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돼지탑, 곰 베이스! 돼지탑은 점도가 높아 클리어 젤이 필요 없이 오버레이와 광택을 한번에 가능하며 이미 살롱주들 사이에서는 단연 인기 최고의 아이템이다. 돼지탑 인기에 힘입어 저마다 특화된 베이스, 탑 젤 라인을 출시할 정도. 곰베이스 역시 돼지탑 못지않게 불티나게 팔리는 중이다.

 

 

 

 


Kenzico 슈퍼 울트라 베이스, 슈퍼 다이아몬드 탑 젤
젤 컬러의 밀착력을 높여줘 최대 30일 동안 유지시켜주는 슈퍼 울트라 베이스와 큐어링 후 미경화가 남지않는 고광택 제품의 슈퍼 다이아몬드 탑 젤.

 


Graciajapan 지젤리 베이스, 탑 젤
그라시아재팬 효자 아이템 지젤리 베이스, 탑 젤! 지젤리 베이스는 오랜 지속력과 점도가 높아 바르기 쉽고 얇게 발려 수축현상도 거의 없어 한번 쓰면 꼭 다시 찾게 돼 마약 베이스로 불리고 있다. 지젤리 탑 역시 우수한 광택과 화일링 없이 쏙 오프가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