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EWS

2018-07-04 Wed

제 2회 광주 네일엑스포 2018 성료

 

여름 맞이 네일 대잔치로 열린 ‘2018 광주 네일엑스포’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광주에서 양일간 개최됐다. 한국네일협회가 주관하고 네일피아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네일업 성수기 시즌인 여름을 위한 시즌 네일 박람회로 올해 제 2회를 맞으며 성대하게 치러졌다. 금일 행사를 위해 오전부터 주요 내외귀빈이 함께한 가운데 테이프 컷팅식과 개회사 및 축사가 이어졌으며 오전 9시부터는 본격적인 부스 행사가 시작되었다.

 

행사 시작 전부터 전시장 입구에는 관람객이 줄 지어 설 만큼 붐빈 가운데 이틀 동안 약 2,5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더운 날씨에도 현장을 찾은 네일인들의 끊임없는 발걸음이 이어졌다.

 

한편 전시장 내에는 37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자리한 가운데 아트 시연, 제품 프로모션, 트렌드 세미나 등이 열렸고 취업과 창업, 인테리어 상담 등 네일업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또한 행사장 한 켠에 마련된 콘테스트장에서는 네일 테크닉을 겨루는 G-NAIL CUP이 진행되어 수많은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네일 경연이 열렸으며, 네일업주를 위한 위생교육도 실시되어 네일 엑스포가 한 곳에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네일인들의 축제임을 다시금 일깨웠다.

 

성공적으로 치러진 이번 광주 네일엑스포에 이어 오는 8월에는 부산 지역에서 행사가 개최되며, 이는 시즌 엑스포의 네 번째 주자로서 다가올 F/W 트렌드를 담은 네일 박람회로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