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EWS

2017-02-28 Tue

이시영이 추천하는 반디 ‘그리니쉬’ 네일 룩

 

이시영이 추천하는 ‘그리니쉬’ 네일 룩


반디(BANDI)’의 뮤즈로 발탁된 배우 이시영이 지난 1월 18일 울트라폴리쉬 봄 컬렉션 지면 광고 촬영으로 모델 활동의 신호탄을 알렸다. 모델 발탁과 함께 진행된 울트라폴리쉬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시영은 건강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에 있는 많은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평소 운동을 즐겨하다 보니 손을 근본적으로 예쁘게 가꿀 수 있는 제품에 관심이 많았다.”라고 전하며, 평소 네일 영양제를 꾸준히 사용하고, 진한 메이크업 대신 네일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자신의 뷰티 케어법이라고 전했다. 이시영은 광고 속에서 캠페인 컬러인 울트라폴리쉬 UP711 ‘그린 데이’를 바르고 포즈를 취하며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반디의 울트라폴리쉬(Ultra Polish)는 램프나 쏙 오프가 필요 없는 썬 큐어(SUN-CURE) 시스템으로, 천연 바이오소스가 젤 광택을 구현하는 하이브리드 네일 폴리쉬이다. 자연에서 온 생생한 컬러들은 10분 건조로도 충분해 간편하게 스타일리쉬한 네일 룩을 완성한다.

 

 


이시영은 반디의 전속 모델로서 울트라폴리쉬 봄 컬렉션 지면과 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선다. 반디의 프리미엄 영양제 라인과 울트라폴리쉬 컬러 라인을 통해 2017년 한 해 동안 그녀만의 다양한 뷰티 케어법을 공유하며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반디는 올해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새 모델과 함께 소비자들과 한층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월 7일부터 21일까지 2주에 걸쳐 봄 트렌드 ‘그리니쉬’ 컬렉션의 전국 세미나를 진행한다.
UP711 그린 데이 / UP608 옐로우 버터 / UP307 라일락 블루 /
UP308 라벤더 미스트 / UP712P 스위트 민트 / UP122P 스위트 핑크

 

 

 

댓글

(0)